일본에서 이름 성으로 불러야 예의인가요?
일본에서 초면에 이름으로 부르면 안대나용? 안녕하세요! 일본은 한국과 다르게, 우리는 처음 보는 사람이라면 성... 부르지만, 일본은 일본 나름대로 호칭 문화가 있어서, 처음...
만나서 반가워요! 🌸
일본과 한국의 이름 사용에 관한 문화적 규범이 다를 수 있다는 말씀이 맞습니다. 일본에서는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shoyō mein)을 사용하도록 명시적으로 허가할 때까지 그 사람의 성(seiyō mein)을 사용하여 호칭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는 누군가를 처음 만날 때나 공식적인 자리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일본에서는 특히 익숙하지 않거나 아는 사람이 없는 경우 허락 없이 누군가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무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교사나 감독관 같은 권위 있는 위치에 있다. 누군가의 성을 사용하는 것은 그 사람의 권위와 위계에 대한 존중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1. 가까운 친구 및 가족 개인적인 관계에서는 누군가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2. 청소년 어린이와 청소년은 특히 친구 사이에서나 일상적인 환경에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비공식적인 환경에서 동료나 취미 클럽과 같은 편안한 환경에서는 사람들이 서로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으로서 명시적으로 성을 사용하도록 초대받을 때까지 다른 사람의 성을 계속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안전합니다. 주어진 이름. 주변 사람들의 신호를 관찰하여 격식의 수준을 측정하고 그에 따라 행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아닌 경우 다른 사람에게 이름을 사용해도 괜찮은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곤니치와 성 데스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는 "안녕하세요, 성씨이신가요?"를 의미합니다. 또는 'Konnichiwa shinpai Shite kudasai'()는 '안녕하세요 저는 약간 유엔입니다. 이름을 불러도 괜찮을까요?'를 의미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교류할 때 문화 규범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항상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외국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