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유튜브 채널이며, 플레이스를 옮겨가며 촬영을 하고 편집을 해서 업로드를 할 예정인데, 편집은 캡컷으로 할 예정입니다. 우선 유튜브 사운드에 있는 음원만을 사용할 것이며, 음악은 캡컷에서 제가 편집을 하고 캡컷 자체에 넣고,유튜브 사운드 추가에는 음원을 따로 올리지 않으려고 하는데 문제가 될까요?다른 글 보니 ai가 자동으로 인식을 해서 음악이 뜨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음악편집은 음악자체가 변질 되게 하는 것이 아닌, 음악 사운드 조절이나 위치만 바꿀 예정입니다.유튜브 뮤직에 있는 음악들만을 사용을 한다고 가정을 했을때, 문제될게 있을까요?주로 사용하려고 하는 음악은 발매된 음악(ex k-pop, 팝송 등)을 사용할 예정입니다.ai답변은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알고 계신분들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유튜브로 수익창출 목적이 아니라, 촬영하여 광고효과를 보려고 하는 것 입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활용이 될 것 같은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답변부탁드립니다!
유튜브사운드에 있는 음원만 사용할거면 저작권 문제 없습니다. 특히 1분이내로만 사용할거면요.
참아야지! 참아라! 그러면 잘 되어 갈 걸세. 친구여, 정말 자네 말이 맞네. 세상 사람들 틈에 끼여 날마다 일에 쫓기며,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행동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나는 나 지신과 휠씬 더 잘 타협할 수 있게 되었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괴테